인싸잇=심중보 기자 ㅣ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7일부터 멤버십 회원 제도인 ‘스타벅스 리워드’를 전면 개편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.

스타벅스 익산동산DT점. 사진=스타벅스 코리아


스타벅스는 지난 5일 이같이 밝히며, 앞서 별 8개와 12개 적립 혜택만 운영했지만 별 2개와 7개, 13개, 15개, 50개 적립 혜택이 추가됐다고 설명했다.

이번 개편으로 기존 골드회원을 대상으로만 운영했던 별 쿠폰 교환 기능을 그린회원까지 확대했다.

그린·골드회원은 별 2개로 ‘제조 음료 사이즈 업’ 쿠폰을 받을 수 있다. 별 7개로는 ‘바게트 소금빵’ 또는 ‘탕종 베이글’ 중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.

별 8개로는 ‘카페 아메리카노’와 ‘카페 라테’ ‘아이스 커피’ ‘오늘의 커피’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.

골드회원은 별 12개로 제조 음료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. 별 13개를 모으면 리저브 매장에서 ‘마이크로 블렌드21 카페 아메리카노’ 또는 ‘카페 라테’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.

별 15개를 모으면 푸드 바우처 8000원권을, 별 50개를 모으면 2만 5000원 상당의 MD 바우처를 받게 된다.

스타벅스는 리워드 개편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스타벅스 카드나 계좌 간편결제를 이용해 프라푸치노 또는 블렌디드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.

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“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소비 패턴에 맞게 보다 풍성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리워드를 개편했다”고 말했다.